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블로그운영

(블로그) 3개월차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핏 광고 수익공개!!

 

 

 

제목이 너무 거창해서 죄송한 마음이 드네요.ㅠㅠ

여기저기 다른 분들 블로그 살펴보다보니 방문자 수나 개월 수 등에 따라서 관련 글 포스팅하시길레 저도 한번 3개월차 기념 삼아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ㅎ 

 

방문자 수

2020년 02월 07일 현재 기준으로 개월 수로는 3개월이고, 첫 글을 12월 03일날 썼으니, 일수로는 아직 70일도 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12월에는 일이 바빠서 사실 글을 3개 밖에 못올리고 묵혀두었고, 사실 한번 접속해서 글 3개올리고 땡이었습니다 ㅎㅎ;

01월 23일 설날쯤해서 할일도 없고 해서 블로그 계정 만들어 놓은 것이 생각나, 몇 가지 글을 올렸는데 갑자기 방문자 수가 확 늘었습니다.

한번의 접속과 3개의 글이 남긴 9명의 방문자수!

 

2020.01로 넘어오면서 방문자 수 급증!

사실 1월에도 23일 부터 글을 올려서, 약 8일정도 간에 방문해주신 분들이 대다수 입니다.

그리고 현재 02월 07일 몇 일째 블로그에 심취해서 글을 쓰고 있는데요, 이번달 월간 방문자 수는 아래와 같습니다.

물론 파워 블로거 분들이 하루에 들어오는 양이지만, 뭐 실제 제가 블로그 글을 올리고 배워나간 시간을 더하면 01월 23일 부터 현재까지 약 15일 이라는 시간이 걸렸네요.

02월 07일 까지 방문자수 3,830명!! 사실 이 블로그가 처음인 저에게는 좀 놀라운 숫자인 것 같습니다. 사실 아무도 안들어올 줄 알았는데!!! ㅎ;

오늘이 지나면 아마 누적 방문자 수 5000명을 달성할 것 같습니다. 짝짝!

 

블로그 차트 

블로그를 공부하면서 또 하나 알게 된 것이 "블로그 차트" 라는 사이트인데요!

요렇게 본인의 블로그 순위도 파악할 수 있고, 유효키워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블로그는 알 수록 활용할 수 있는 팁과 툴이 상당히 잘 발달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2020년 02월 03일 기준으로 276,394위 이군요.. 한달전에 2백만위에 있다가, 그래도 몇 단계 빨리 발전하게되어 좀 놀라운 것 같습니다.

(안드로메다에 있다가 슬슬 태양계 테두리 근처가 보이는 것같은 느낌입니다.ㅎㅎ)

제가 포스팅하는 범위가 베트남어, 영어 이런 쪽이다보니 교육|학원|학교 쪽으로 카테코리가 잡힌 것 같습니다. 교육 카테고리에서 17,713위!! ㄷㄷ

조금 더 열심히 해서 1000위 안에 한번 들어봤으면 좋겠습니다 ㅎ;

 

애드핏 수익 ㅎ;

제가 그전에 취미로 앱 몇개를 만들었는데 그때 애드몹을 달았습니다.

블로그도 병행하면서 애드센스를 달려고 했는데 기존의 애드몹 계정과 충돌이 있어서 무한 검토로 빠지 더군요...ㅠㅠ

그래서 기존 애드몹 아이디에서 발했던 수익을 포기하고(아직 $100가 안되서..ㅠ) 삭제한 후에 애드센스를 다시 신청하여 대기중입니다.

그래서 애드핏 수익만 알려 드릴 수 있겠네요

 

광고 규정같은 걸 보면 단가 공개는 규정위반으로 알고 있어서 일자별로 최종 얼마인지만 공개 드리겠습니다.

제가 01월 24일에 처음 신청하고 01월 28일에 승인되면서 (4일인데 엄청 길게 느껴졌습니다.) 약 10일간 1,800원 정도 벌었네요 ㅎㅎ 앞으로 열심히 키워서 1시간 수익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봐야겠어요. 뭐든지 과정이 필요한 거니깐요 ㅎ

 

마치며..

몇일 간 블로그를 해보며 느낀 것은 이 분야도 딱히 왕도는 없는 것 같습니다.

우선 글쓰는게 취미에 맞아야하는 것 같고.. 포스팅 수가 늘어 감에 따라 유효 키워드가 발생하고 방문자 수가 늘어나고.. 뭐랄까요. 방법은 이렇게 정해져있는 것 같습니다.

다만 순간적으로 폭발적인 상승을 위해서는 당시의 트렌트를 공략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지만, 너무 이런것에 심취하면 포스팅이 노동이 될까봐 지양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되시고! 애드센스 승인나거나 방문자수 더 늘면!!! 추가 포스팅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