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빈푹(Vinh Phuc) 성 신종 코로나(우한 폐렴) 10번째 확진자 발표
베트남에서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된 10 번째 환자는 우한에서 직업훈련을받은 노동자 중 한 사람의 가족이며 빈푹 (Vinh Phuc) 지방에 살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코로나 바이러스를 앓고있는 많은 환자들을 치료해온 국립 열대 질환 병원의 격리 구역에서의 사진
베트남 보건부가 10 번째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환자를 기록했다는 정보가 방금 확인되었습니다.
Vinh Phuc 지방에 거주하는 환자는 23 세 여성 환자의 가족으로, 8 개월 동안 중국 우한에서 2 개월간 직업훈련을 받고 1 월 17 일에 집으로 돌아갈 8 명의 근로자 팀원입니다.
지금까지 기록 된 청소년 정보에 따르면,이 환자는 가족 구성원 (23 세의 여성 근로자가 여성 근로자가 자국에서 우한에서 돌아 왔을 때 집에 머물러있는 동안)을 통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된 것으로 보입니다..
앞서 언급 한 여성 노동자가 질병의 징후를 보였고 격리되었을 때인 1 월 25 일까지 환자는 최근 감시, 건강 모니터링 및 샘플 검사를 받았으며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양성으로 나타났습니다.
베트남이 환자에서 가족으로 감염된 사례를 기록한 것은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이전 사례는 중국의 Li Ding 씨의 아버지와 아들이었습니다).
베트남에서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된 10 번째 환자이며 Vinh Phuc 지방에 사는 5 번째 환자입니다. 지금까지 Vinh Phuc에는 5 명의 환자가 있으며, Thanh Hoa 1 환자 (02월 03일에 퇴원), Khanh Hoa (냐트랑, 냐쨩) 1 환자, Ho Chi Minh City 3 환자 (오늘 아침 02월 04일에 퇴원) 입니다.
혹시라도 긴급한 상황에서 베트남어를 몰라 문제가 발생하실까 해서 베트남어 사전 공유 드립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apturealram.koreanvietnamdictionary&hl=ko